커뮤니티

갤러리

23.2학기 혁신융합단 성적/성과우수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혁신융합단 댓글 0건 조회 275회 작성일 24-03-27 14:56

본문


 2024년 3월 27일 수요일 율곡관 혁신공유라운지에서 직전학기 2023.2학기 혁신융합단 미래자동차 장학생에 대한 장학증서 수여식이 개최되었다.


혁신융합단 2023.2학기 총 장학수혜인원은 53명으로 미래자동차 연계전공 성적우수자 31명과 2023 하반기 자동차 관련 경진대회 수상 등 성과우수자  22명이 각각 성적우수장학, 성과우수장학을 지급받았다.

 

윤일수 혁신융합단장(교통시스템공학과)은 행사에 참석한 20명의 학생들에게 직접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격려의 말을 건넸으며 성적우수장학 수혜자 1인과 성과우수장학 수혜자 2인이 대표로 소감을 전했다.

 

성적우수장학생 기계공학과 박진웅 학생은 ‘4학기째 미래자동차 마이크로전공을 하며 자동차 분야에 대한 첨단 지식을 습득할뿐만 아니라 현대모비스 연구소 견학, 해외 현장연구, 커리어 캠프 등의 미래자동차 분야의 다양한 활동을 접할 수 있어 진로를 설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좋은 기회를 제공해준 혁신융합단에 감사하다' 고 전했다.

 

제3회 메타버스콘테스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여 성과우수장학을 받은 팀 지둘수둘의 디지털미디어학과 한수빈 학생은 ‘첫 콘테스트에서 우수상이라는 좋은 성과를 거두어 뿌듯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능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대외활동에 도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다른 성과우수장학생 팀 로화방지의 기계공학과 신시헌 학생은 '평소 자동차 분야에 관심이 높아 혁신융합단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에 활발히 참여중이다. 2023 재팬 모빌리티쇼 해외연구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미래 모빌리티 분야에 대해 시야를 넓히고 최우수상이라는 좋은 성과도 거둘 수 있었다. 다른 학우들도 혁신융합단 홈페이지를 틈틈이 체크하여 다양한 활동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팁을 공유해 주었다.


혁신융합단에서는 학생들의 학습의욕 고취와 사업 성과확산을 위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폭넓은 장학혜택을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