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지원

혁신공유라운지 회의실 예약 예약 안내

구분 회의실1 회의실2 회의실3
이용 자격 학부, 대학원생, 본교 교직원
이용 용도 소학회, 팀프로젝트 회의, 세미나 등
위치 율곡관 지하 혁신공유라운지
최대 인원 4명 12명 3명
이용시간 평일 09:00~21:00
(예약이 없는 경우 오픈 라운지로 운영)
최대 이용 시간 3시간 3시간 3시간
예약 가능 기간 신청일로부터 2주 후 일자까지
(라운지 홀 대관은 별도 문의 요망)
신청 방법 온라인 및 모바일 신청
장비 여부 전자칠판 전자칠판  

회의실 온라인 이용 방법

예약 방법
  1. 혁신융합단 홈페이지 → 학생지원 → 혁신공유라운지 회의실 예약 → 회의실 예약
  2. 이용 신청 → 날짜 선택 → 조회
  3. 이용 시간 선택 → 신청 버튼 클릭
  4. 예약 상세사항 입력 → 저장
  5. 예약 대기
  6. 관리자 확인 후 예약 승인
  7. 예약 완료
예약 취소 방법
  1. 혁신융합단 홈페이지 → 학생지원 → 혁신공유라운지 회의실 신청 → 신청 내역
  2. 본인의 신청내역 중 선택하여 신청 취소
이용 시 유의사항
  • 학교 행사 및 시설 점검 등으로 예약이 변경 및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터 및 장비 이용 시 해당 세미나룸 담당자에게 미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세미나실 내 음식물 반입, 음주, 인화성 물질 반입을 절대 금지합니다.
  • 다음 이용자를 위해 종료 10분 전에 시설물 정리 정돈 및 쓰레기 수거를 하시기 바랍니다.
  • 불시 점검 중 이용 시간 및 이용 수칙 위반이 적발된 경우 회의실 이용 신청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